화요일에 막 오픈한 따끈따끈한 파파이스 광화문점에 다녀왔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파파이스 광화문 후기 (루이지애나 치킨 샌드위치)를 작성하려고 합니다.
파파이스 광화문점 위치 및 운영 정보 주소 :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 91 1층 영업 시간 : 매일 10:00 ~ 21:00 전화 번호 : 070-7038-3510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popeyes.kr/
오픈 당일에는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했는데요.
치킨 박스 100개 선착순 무료 증정, 쿠폰팩 500개 선착순 증정이 있었습니다.
오픈 다음 날인 26일에는 13,000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텀블러 100개 선착순 증정 이벤트가 있었는데요.
아쉽게도 저는 100명 안에 들지 못했습니다.
평일 점심 시간의 파파이스 광화문점
11시 30분 정도에 도착했는데 앞에 20분 정도 줄을 서고 계셨어요.
회전률이 높아서 그런지 생각보다 줄은 빠르게 줄어들었습니다.
친절도
이번에 파파이스가 세심하다고 느꼈던 게 더운 여름에 줄 서는 고객들을 배려해서 얼음물을 나눠주셨고,
매장을 원활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문 앞에서 대기자들 입장을 도와주셨습니다.
땡볕에 있는 고객을 배려해서 우산으로 그늘도 만들어주셨고 문도 열어주시고 햄버거를 먹으러 왔는데 이렇게 대접받는 기분 느껴도되나요..
그리고 매장도 청결하게 유지하기 위해 바닥을 쓸고 테이블을 닦고 쟁반 정리도 다 해주시고…
오픈이라서 이렇게까지 하시는 건지 이후에도 계속 유지가 될지는 의문이지만
오늘은 정말 작정하고 준비하셨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매장 내부
추천 메뉴 : 루이지애나 치킨 샌드위치
메뉴는 루이지애나 치킨 샌드위치를 먹었고, 감자튀김 대신 치즈스틱으로 변경했습니다.
(왜 햄버거인데 샌드위치라고 표현하는지 아시는 분…?)
맛은 음.. 싸이버거 비슷한데 좀 더 스파이시하고 빵을 한번 달콤한 소스에 구웠는지 이삭 토스트 식빵에서 느껴질 법한 달달한 소스 맛이 느껴졌습니다.
따듯한 상태에서 먹으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안에는 피클과 토마토 양상추가 들어가 있는데 한입에 먹기에는 조금 불편했지만 맛있었습니다.
시그니처 치킨(스파이시) 맛으로 먹을까 루이지애나 치킨 샌드위치를 먹을까 고민했는데 루이지애나 치킨 샌드위치 추천합니다.
나중에는 두 햄버거 맛이 어떻게 다른지도 먹어봐야겠어요.
근데 왜 햄버건데 샌드위치라고 했을까요?
광화문 근처에 햄버거 집이 별로 없어 장사가 잘될 것 같네요.
지금 이 상태 유지가 잘 된다면 저는 햄버거 생각 날 때마다 여기로 갈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