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세비야 파이브가이즈 (Five Guys) 주문하는 법, 가격, 후기

세비야 여행에서 다녀온 파이브가이즈! 2023년 10월 기준이다.
세비야 대성당 근처에 있는 파이브 가이즈이고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하자.

당시 한국에 막 파이브가이즈가 들어오면서 대기줄이 엄청나다고 소문을 들었다. 그래서 친구들이 유럽 여행가서 파이브가이즈 보이면 한번 먹어보고 오라고 추천해줬다. 그래서 스페인 여행하면서 한번쯤은 먹어야지하는데 마침 세비야에 파이브가이즈가 있어서 가봤다.

세비야 파이브가이즈

한국과는 다르게 붐비지 않았다. 마치 한국의 롯데리아, 맥도날드 매장 방문한 느낌~

파이브가이즈 주문하는 방법

주문은 어떻게 시켜야하는지 몰라서 직원이 물어보는 대로 대답하면서 주문했다. 세트 메뉴가 없는 것 같아보였다.

햄버거: 리틀햄버거
감자튀김: 리틀
음료: 콜라

메뉴판에서는 아래와 같이 표시되어있다.

BURGERS: LITTLE HAMBURGER
FRIES: LITTLE
DRINKS: UNLIMITED FREESTYLE (원하는 음료 직접 따라 마심)

이렇게 주문해서 13.7유로가 나왔다.

당시 환율이 1450원정도여서 2만원짜리 버거 세트…ㅋㅋㅋㅋ 비…비싸다..!

그래도 맛은 정말 맛있었다. 안에 들어간 재료들이 참 배를 든든하게 해주는 느낌..?ㅋㅋㅋ 이게 무슨 느낌이람. 한국에서사먹는 햄버거는 끼니를 때운다라는 느낌인데 이거는 식사를 잘 했다라는 느낌이랄까…? 안에 야채도 많고 패티도 두툼했다.

파이브가이즈 리틀햄버거

그리고 나는 리틀 햄버거를 주문했는데 감자튀김이랑 콜라랑 같이 먹으니 충분히 배 불렀다. 일반 여성분들이라면 리틀햄버거로 충분할 것 같다.

파이브가이즈 리틀햄버거
세비야 파이브가이즈

아 그리고 땅콩!!!
여기는 땅콩을 그냥 가져다 먹으면된다. 위 사진에서 오른쪽에 보면 땅콩 박스가 있다.
흡사 셀프 밑반찬 같은 느낌이다.
나는 매장에서 먹고 갔는데 포장해갈 경우 포장 봉투 안에 땅콩을 좀 담아서 가져가면 될 것 같다.

이번 세비야 파이브가이즈 방문은 한국에서 서브웨이 첫 방문할 때만큼 조금 떨렸지만 여차저차 잘 주문하고 잘 먹고 갔다. 한국에가면 또 먹고 싶다. 나중에 인기가 조금 수그러들면 가봐야겠다.

파이브가이즈 메뉴판, 가격

2023년 10월 기준 세비야 파이브가이즈 메뉴판이다. 가격을 참고할 수 있다. 지금은 더 올랐으려나??

스페인 파이브가이즈 가격 메뉴

파이브가이즈 햄버거 맛있으니까 여행하다가 보이면 꼭 한번 먹어보기를 바란다.

Leave a Comment